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세상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친환경 아띠 자동차코일매트 코일카매트!

by 위드아띠 2020. 5. 5.
반응형

처음 차량을 구입하면 출고할 때 장착되어 있는 순정품 카페트 매트을 이용하게 된다. 하지만 순정품 매트는 차량 내 이물질을 제대로 포집하지 못하고 물세탁을 할 경우 탈수로도 쉽게 건조되지 않는 단점이 있다. 

 

그래서 운전자는 고무매트 같은 것을 별도로 구매하여 사용했지만 이또한 쉽게 오염되고 이물질을 포집하지 못하며 오직 세척 기능만 우수할 뿐 미끄럽기 까지 했다.

 

얼마 전까지 EVA 소재로 상·하판으로 구성되어 하판에 이물질을 포집할 수 있고 세척이 양호한 벌집카매트가 운전자의 마음을 사로 잡았었다. 하지만 이또한 햇볕에 변형되고 견고성이 부족한 단점이 있었다.

 

이전의 불편했던 자동차 바닥매트의 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매트 즉, '코일매트'가 등장했다. "아띠 코일카매트"가 어떤 것인지 살펴보고자 한다.

 

친환경 아띠 코일카매트의 운전석, 조수석 (1열) 장착 모습

코일카매트란 친환경 PVC (Polyvinyl Chloride, 폴리염화비닐) 소재를 이용하여 상판은 코일구조로 사출하고, 하판은 밀림방지를 위하여 돌기형 구조로 제조되어, 상판과 하판을 열접착 방식으로 일체형으로 제작한 매트를 말한다.

고밀도 코일구조로 만들어져 이물질 포집 및 간편한 청소 등이 가능

(1) 오물 및 이물질 코일 포집 및 실내 역규 비산방지 다층 코일 구조 ;

 

일반 카매트는 흙먼지 등 이물질에 쉽게 더러워져 외관상, 건강상 안좋은 단점을 가지고 있는 반면, 상하판의 2중의 코일구조는 오물과 이물질이 코일과 하판에 포집되어 항상 깨끗한 실내를 유지할 수가 있다. 오염된 오물과 이물질은 하판에 포집 되어 역류가 되지 않기에 차량내부의 쾌적함 유지가 가능하다.

 

(2) 이물질과 수분 포집으로 항상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는 다중 카매트 ;

 

상하판 일체형의 2중 구조로 오물과 이물질이 하판과 상판 코일에 포집 되도록 되어 있고, 실내로 역류할 수 없도록 상판의 코일이 오물과 이물질을 포집하고 있어 비산을 방지하는 구조이다.

하판 밀림방지를 위한 돌기형 구조

(3) 고밀도 코일의 탄력성과 복원력으로 쿠션 매트 기능

 

고밀도 코일구조로 고탄력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에어큐션 역할을 함 카매트에 최적화된 두께의 코일구조 정품으로 제작 출고 전 모든 제품 코일구조 열처리 재 조성으로 탄력성 및 복원력 극대화하였다. 

 

고밀도 코일구조의 내구성 및 인장력으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코일의 개별 인장력 및 복원력을 고밀도 복합구조화 하여 내구성이 더 뛰어남 저밀도 코일구조와 열접착식 발판으로 운전으로 인한 특정 부위 코일구조 마모 및 파손 최소화하였다.

 

(4) 간편한 진공·에어청소와 간편 물 세척 후 빠른 건조 ;

 

일반 카페트형 카매트의 세척과 탈수의 단점을 적극 보완 카매트를 분리하여 포집된 오물과 이물질을 털어내고 세척하는 방식의 초간편한 청소가 가능하다. 액체 오물에 한하여 물세척후 즉시 건조 가능하며, 특히 하판의 오염세척이 타제품보다 매우 뛰어남. 상하판의 일체형으로 분리 세척 불필요하다.

 

(5) 인체 무해, 무취 SGS 친환경 인증 PVC 소재 제작 :

 

중금속 등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제품으로 세계적인 인증기관 SGS 안정성 시험을 통과한 인체에 무해, 무취한 성분의 PVC 소재로 제작되었다.

 

'아띠 코일카매트'는 국제표준인증 SGS를 획득한 제품으로 품질, 안전, 성능을 인증받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6) 코일 및 레이싱발판을 본드접착이 아닌 열접착 방식으로 무해, 무취의 친환경 제품 : 

 

상판의 코일을 하판 PVC 접착시 본드접착이 아닌 친환경 제조공법인 열접착식으로 무해, 무취한 제품으로 제작되다. 레이싱발판을 코일상판에 접착시 본드접착이 아닌 친환경 제조공법인 열접착식으로 제작한다.

 

(7) 난연성 PVC 소재로 담뱃불 등 화재 위험 예방 ;

 

코일의 PVC가 난연성 재질로 담뱃불 등에 의한 화재 위험이 감소했다. 담뱃불 등에 의한 불과 열에 강한 PVC 소재로 매트의 훼손 방지가 가능하다.

 

고밀도, 고탄력 및 고복원력 정품으로 제작되는 아띠 코일카매트는 카매트에 최적화된 20mm 두께의 코일 구조 정품으로 제작됩니다. 특히 맞춤 재단 후 열처리를 통해 코일구조 평탄복원 가공으로 처리 제작되어 소비자에게 공급됩니다.

다양한 색상, 수입차를 포함하여 600여 차종에 적합한 아띠 코일카메트가 제공됩니다. 3 PCS 확장 일체형으로 운전석과 조수석 (1열) + 뒷좌석 (2열) = 3 PCS (1+2열)을 공급하며 트렁크 매트도 별도로 제공됩니다.

 

맞춤형 제댠과 최적의 안전성에 내구력을 겸비한 아띠 코일카메트, 20mm의 쿠션감으로 부드럽게 발의 피로와 운전자의 스타일에 맞는 색상 주문이 가능합니다.

 

미끄럼방지 밑판과 운전석을 위한 고급 발판에 풋레스트 커버링까지, 흔들림 없는 자동차 매트의 혁명, 아띠 코일카매트를 경험해 보세요 [위드아띠 코일카매트 전문몰 방문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