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세상

뉴베스트 휴대용 송풍형 에어클리너 마스크형 공기청정기 마스크

by 위드아띠 2020. 6. 15.
반응형

'스마트마스트'라 불리오는 '마스크형 공기청정기'는 사용자가 마스크처럼 착용하는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말한다. 우리 나라 환경이 미세먼지로 인한 공기 질 저하와 함께 최근에는 코로나19까지 겹쳐 맑은 공기에 대한 소비자 욕구가 큰게 현실이다. 이런 가운데 마스크형 휴대용 공기청정기는 좋은 대안이다.

 

여름 시원한 작업자용 마스크형 공기청정기 뉴베스트 송풍형 에어클리너 국내생산 마스크

마스크형 공기청정기는 안면에 걸치는 마스크에 필터, 배터리, 공기순환용 팬 등을 모두 탑재한 일체화 시킨 방식과 안면의 마스크와 공기 정화기를 나눈 별도 나워 호스로 연결하는 방식의 2가지 형태가 있다.

소개하는 뉴베스트 송풍형 에어클리너 '마스크형 공기청정기'는 후자의 방식으로 공기 정화장치를 목걸이나 허리 등에 파우치로 착용한 후 마스크를 착용하고 공기정화부와 마스크를 호스로 연결하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시장 조사기관 스태티스타에 따르면 국내 공기청정기 판매량은 2016년 100만 대에서 2019년 400만 대로 확대됐다. 특히 2019년에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150만 대에 이른 것으로 추산됐다.

따라서 휴대하면서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날 것을고 추정된다. 앞으로 휴대용 공기청정기 시장에서 마스크형 공기청정기의 비중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무더운 여름철 공기 정화는 물론 시원한 송풍까지 공급하는 마스크

뉴베스트 송풍형 에어클리너 '마스크형 공기청정기'는 PM 2.5 초미세먼지는 물론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비말도 차단하는 0.3㎛ (H13등급, HEPA Filter) 트루 헤파필터터를 적용하고 있다. 특히 100% 국내 생산을 통해 제조에 있어 안정성을 크게 높였다.

 

KC 안전인증을 받았고 Re-Charge 대용량 배터리를 채택하여 완충에서 최대 8시간 사용이 가능하여 작업자가 출근하여 퇴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고성능, 친환경 Blower Fan으로 안정적인 송풍이 가능하여 여름철 시원함은 기본이다.

 

공기정화장치에서 마스크까지는 실리콘 호스를 통해 정화된 공기를 공급하게 되며 공기정화장치에는 전면 필터로 초미세먼지, 바이러스, 악취 등의 유입을 철저하게 막는다. 공기이동호스는 실리콘 재질로 움직임이 용이하다.

 

뉴베스트 송풍형 에어클리너 '마스크형 공기청정기'는 이런 분들이 착용하면 좋습니다.

(1) 안경 착용 시 김 서림으로 인한 불편이 크신 분

(2) 호흡기 질환으로 높은 등급 필터의 마스크 착용이 곤란하신 분

(3) 마스크 내 구취/필터의 냄새가 불편하신 분

(4) 초미세먼지는 물론 코로나19 바이러스 차단에 민감하신 분

숨 쉬는 것이 편하고, 입냄새도 나지 않고, 오래 써도 습하지 않다

마스크의 KF 등금이 높을수록 필터링 효과가 크지만 공기의 순환이 원활하지 못해서 '산소 포화도'가 떨어지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이는 호흡기 질환이 있는 분이나 노약자의 경우 호흡 곤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5) 택배, 건설현장, 환경미화 등 야외 근로자

(6) 대중교통 출퇴근, 외근 등 직장인

(7) 자전거, 골프, 헬스, 러닝, 등상 등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

 

공기정화장치의 충전은 가정용 USB충전기를 통해 진행합니다. 1~2단계로 공기유입세기가 다른데 평상 시 도보는 1단계, 움직임이 많은 활동 시에는 2단계로 조정하여 바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뉴베스트 에어클리너 '마스크형 공기청정기 구매정보]

 

여름 시원한 작업자용 마스크형 공기청정기 뉴베스트 송풍형 에어클리너 국내생산 마스크 : 위��

[위드가치] 신중년 쇼핑문화 오팔클래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