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 지긋 지긋 모기 퇴치 위한 2in1 휴대용 모기채와 포충기 하나로 해충 퇴치기 개봉기!!

유통과 함께

by 위드아띠 위드아띠 2020. 5. 26. 23:04

본문

드디어 편안한 숙면을 위한 우리집 모기 퇴치기를 구입했다. 윙윙거리는 잠자리 모기와의 지긋 지긋한 전쟁도 이제는 끝이다.  작년 모기 포충기를 구입했는데 어찌된게 전혀 효과가 없었다. 과연 포충기 역할을 하기는 하는지 의심스럽고 실제 전혀 기능을 못한 것 같다.

 

마트에서 구입한 전자식 모기채는 안전을 고려해 두개의 스위치를 동시에 누르게 되어 있는데 나름 효과는 있었지만 역시 노동이다 ^^

 

그래서 전자식 모기채를 추가로 구입하고 모기 포충기를 교체하려 했는데, 이것을 하나로 해결해주는 제품이 있어 바로 구입했다. "휴대용 모기채와 포충기를 하나로 2in1 해충 퇴치기"가 바로 그것이었다.

 

그동안 우리 집 모기를 잡던 도구인데 앞서 말한대로 모기 포충기는 전혀 기능을 못했고 마트용 전자식 모기채는 열심히 윙윙거리며 날아다니는 모기를 잡아 주었다.

 

그래서 추가하려한 전자식 모기채도 필요했고 모기 포충기도 교체가 필요하여 구입한'휴대용 모기채와 포충기가 하나로 이루어진 해충 퇴치기'이다. 

 

이 제품은 먼저 충전 겸용 전기 포충기와 휴대용 전기 모기채로 구성되어 있다. 안전을 위해 2중 안전망으로 이루어졌고 리튬 이온 충전 배터리로 충전되며 포충기 역할과 더불어 고휘도 LED 무드등을 제공한다.

 

휴대용 전기 모기채를 사용할 때는 이중 안전망과 함께 위로 돌려서 분리 시켜 사용하면 된다.

 

이렇게 간편하게 전기 포충기에서 전기 모기채로 분리된다. 여름철 지긋지긋한 모기는 이헣게 스마트한 포충기와 모기채로 시원하게 퇴치할 수 있다.

 

포충기는 USB케이블 (5핀)을 사용하여 USB포트나 컴퓨터, 휴대용 보조배터리 등을 이용하여 내장된 충전식 리튬이온 배터리에 충전하여 모기채를 간편하게 휴대햐여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충전이 되어 휴대가 간편해서 캠핑, 낚시, 야외 활동 시 모기, 날파리 등으로 부터의 우리 가족을 보호하는 아웃도어의 필수품이다.

 

거치형 포충기는 USB케이블을 통해 전원을 연결하여 충전하며, 휴대용 모기채는 거치형 포충기와 연결하여 전원을 연결하여 배터리를 충전하여 사용한다.

 

거치형 포충기에서 분리된 휴대용 모기채는 전원 버튼을 누르고 날아다니는 해충을 잡으면 된다. 기존 마트에서 구입한 전기 모기채는 위 아래 전원 버튼이 두개 이고 그것 두개가 동시에 눌려야 동작해서 안전한데 이 부분은 다소 아쉽다.

 

하지만 휴대용 모기채가 양면 2중 안전 적자망으로 만들어져 안전하게 되어 있고, 안전망을 통과한 모기, 해충은 강력한 전기 충격으로 즉각 박멸된다. 역시 안전하다.

 

이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은 고휘도 LED 무드등 역할을 하는 것이다. 어두운 실내 한 곳에 놓아 두면 분위기도 좋다. 우리 집에 앞서 있던 포충기는 소리가 요란한 편인데 이 제품은 무음이다. 조용해서 좋다.

 

이 글을 쓰는 동안 '따닥' '따닥' 두 마리의 모기가 포충기에 잡혔다 ^^ 이렇게 모기 때문에 밤잠 못이루는 고민을 해결했습니다 ^^ 여러분에게도 추천합니다.

 

전자식 휴대용 모기채+포충기 2in1 해충퇴치기 : 위드가치

모기 해충 포충기 모기채

smartstore.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